[이곳에 오면]/서울

[이곳에 오면]안국역 '갓잇'(ft.멕시칸 맛집)

냐냐아이 2022. 5. 31. 17:30

안국역 갓잇
갓잇

 

지난해 12월에 새로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득달같이 달려갔다. 지금은 점심에 못 간다. 대기가 어마어마하다. 게다가 이곳은 유명해지면 한동안은 못 간다고 생각하면 된다. 어디든 처음에 생길 때 가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직장인인 나에게는 재빨리 가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유명해지기 전에 후다닥 다녀와야 하는 점이다.

 

안국역 갓잇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안국역 갓잇
밖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
안국역 갓잇
다행이 일찍 간 덕에 대기가 없었다.


외관은 이정도이고 내부도 깔끔했다. 사람이 얼마나 모일지 모르겠지만 좌석도 꽤 있는 편이다.

 

안국역 갓잇
창가에 자리도 있다
안국역 갓잇
자리가 많은편이다
안국역 갓잇
선인장들이 눈길을 끈다
안국역 갓잇
손 닦는 곳도 내부에 있다.


사람이 4명이라 B세트 (파히타, 타코 2 pcs, 감자튀김, 토르티야, 과카몰리 등) 37,000원, C세트(엔칠라다, 타코 2 pcs, 감자튀김, 토르티야, 과카몰리 등) 37,000원으로 주문을 했다.

 

안국역 갓잇
체크 할 수 있는 메뉴와 주문서
안국역 갓잇
엔칠라다가 있는 C세트
안국역 갓잇
엔칠라다

 

엔칠라다는 토르티야 사이에 고기·해산물·치즈 등을 넣어서 구운 멕시코 요리로 안에 꽉 차있는데 소스와 같이 먹으니 독특하고 맛있다. 멕시코 음식은 확실히 느끼함이 별로 없다.

 

안국역 갓잇
파히타
안국역 갓잇
파히타


파히타는 또띠아에 고기와 야채밥을 넣고 소스를 넣은 후 싸 먹는 거다. 칠리와 과콰몰리와 같이 먹으면 된다. 옆에 나오는 사이드 메뉴는 같다. 세트끼리 구성이 메인만 달라서 B세트와 같다고 보면 된다.

 

안국역 갓잇
3가지 소스, 타코 2피스
안국역 갓잇
버팔로윙도 맛있다
안국역 갓잇
칠리콘카르네


개인적으로 콘카르네를 좋아해서 추가시켰다. 토르티야에 올려 먹으면 끝내준다. 전반적으로 양도 만족스럽고 맛도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앞으로 장사가 잘될 거 같은 곳. 지금도 보니 블로그에 많이 올라와 있다. 안국역 갓잇 역시 잘될 줄 알았다.

 

안국역 갓잇
나와보니 대기가...


대기가 좀 있었다. 점심시간이라 더 몰리나 보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맛이 익선동에 있으면 어울릴법했는데 안국역 먹자 골목도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거 같다. 주변에 한옥으로 만든 음식점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 옆에는 노티드 도넛과 다운타우너 버거집이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활력 있는 골목으로 바뀌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오늘도 잘 먹었다.

 

내돈 내산으로 먹은 음식입니다.

전화 0507-1331-9451
서울 종로구 북촌로 2길 5-5 1층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15:00 - 16:30 (주말에는 없음)
라스트오더 21:00 




[안국역 맛집]

 

[이곳에 오면] 돈까스는 촉촉할수 있다.'일월 카츠'(ft.안국역 맛집)

직원들 추천에 꼭 가봐야 할 집이라고 해서 일월카츠를 방문했다. 몇 번 먹어본 직원이 강추를 했다. 인생 돈가스라고 …웨이팅은 기본인 것 같다. 시간을 잘 맞춰가면 바로 입장도 가능하지만

nyanyai.tistory.com

 

[이곳에 오면]다이어터분들! 여기예요 여기!(ft.what's up 왓츠업)

애매한 곳에 위치하긴 하지만 익선동은 아니고~ 이곳은 거의 안국역 근처라고 하는 게 맞을 것 같다. 직장인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하기에 너무도 고급스러운 이곳은 개업한 지 오래되지 않은 '

nyanyai.tistory.com

 

[이곳에 오면] '솥솥' 한국의 쌀맛을 느끼다(ft.익선동)

회사 근처 유명했던 4.5평 우동집이 없어지고 솥솥이라는 솥밥 집이 등장했다. 익선동 맛집 치면 나오는 곳인데 항상 줄이 길어서 갈 생각은 못했다. 우연히 회사분의 권유로 11시 반에 달려갔다.

nyanyai.tistory.com

 

[이곳에 오면] 안국 PLOP '플롭' 피자집(ft. 술팔아요), '서울 88맥주'

안국 PLOP 플롭 피자집 안국역 뒤편으로 먹자골목에 뚝딱뚝딱 공사를 하더니 이쁜 한옥 이태리 피자 집이 생겨버렸다. 눈으로만 보다가 직접 퇴근 후 직원들과 한잔 하자고 모의를 해서 방문하게

nyanyai.tistory.com

 

[이곳에 오면]안국역 '간판없는 김치찌개'(ft.마약김치)

안국역 5번 출구 앞 천도교 건물 사이 옆에 조그마한 건물에 칼국수, 김치찌개 콩국수 요렇게 세 글자만 쓰여있는데 찍지를 못했다.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서 까먹었다. 안국 간판없는 김치찌개

nyanyai.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